바로구매


제목

[SOUL] 매직솝 75주년- 이 특별한 해를 기념하며

내용

매직솝 75주년- 이 특별한 해를 기념하며


올해는 엠마뉴엘 브로너가 닥터 브로너스라는 브랜드를 설립하고 페퍼민트 매직솝을 처음 세상에 내놓은지 7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1858년 독일에서 비누 제조사업을 시작했던 선대의 업력까지 합하면 5대에 걸친 가업의 역사는 올해로 165주년이 됐습니다.


이 특별한 해를 기념하며- 닥터 브로너스의 대표 데이비드와 마이크, 모든 임직원과 가족들이 캘리포니아 비스타의 작은 목장에 모였습니다. 춤과 음악, 아이들과 동물들, 윤리적인 먹거리, 비누 거품, 포용과 화합의 물결이 일렁이던 그곳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SING, DANCE, PLAY UNTIL WE'RE ALL-ONE!"



시작부터 눈을 사로잡는 공간- 브로너 가문의 직계 가족, 닥터 브로너스와 연을 맺고 함께 일해 온 그리운 분들을 기억하는 자립니다. 클래식한 보틀부터 비누 제조 기계의 낡은 부품까지, 수십 년의 세월을 품은 물건들도 보이네요.



75주년 케이크 앞에서- 왼쪽부터 마이크 브로너(Michael Bronner · President), 트루디 브로너(Trudy Bronner · CFO), 데이비드 브로너(David Bronner · CEO), 마이클 밀람(Michael Milam · COO).



페퍼민트 매직솝의 75주년그리고 75년 전 페퍼민트 매직솝을 처음 세상에 선보인 엠마뉴엘 브로너를 기억하는 공간입니다.


페퍼민트 매직솝의 탄생🔍

제2차 세계 대전 중 부모님을 잃은 엠마뉴엘은 세계 평화와 인류 공존의 뜻을 담은 'ALL-ONE!' 비전을 선포, 1948년 캘리포니아로 건너가 Dr. Bronner's의 전신 Dr. Bronner's Magic Soap을 설립했습니다. 당시 독일 비누 명장 가문만의 제조 기술로 엠마뉴엘이 가장 좋아했던 페퍼민트 향을 담아 처음 선보인 비누가 바로 페퍼민트 매직솝이랍니다.



그 옛날, 퍼싱 스퀘어 광장에서 비누를 나눠 주던 엠마뉴엘 브로너처럼- "몸과 마음을 씻어 주는 비누 페퍼민트 매직솝을 받아 가세요!"


시그니처 라벨 디자인의 시작🔍 

미국 전역에서 강연하며 평화와 공존의 메시지를 전파하던 엠마뉴엘은 '몸과 마음을 씻으라'는 의미로 청중들에게 비누를 나눠 줬습니다. 비누는 금세 입소문이 나 강연보다 비누를 받으러 오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자 엠마뉴엘은 비누 병 라벨에 자신의 철학을 빼곡하게 적어 나눠 줬고 이는 지금껏 변치 않는 닥터 브로너스 라벨의 시초가 됐답니다.



막이 오릅니다- 데이비드는 후손들이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최상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그 수익을 옳은 일을 후원하는 데 사용함으로써 할아버지의 정신 'ALL-ONE!' 비전을 이어 가고 있다는 것, 언제나처럼 모든 직원은 가족과 같으며 모든 성과는 우리가 함께 일궈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시작되는 음악- 아키 버크스(Aki Burkes)가 드럼을 통한 뮤직 테라피를 진행합니다. "Heal Soul!"



환호하는 모두.


 

음악이 영혼을 치유하는 동안, 공간은 어디나 마법의 낙원으로 바뀝니다. 



점심 시간- 클래식 치즈버거 패티는 높은 수준의 윤리적인 농장에서 자란 동물 복지 고기로 만듭니다. 비건 패티나 글루텐 프리 브레드 옵션도 물론 준비되어 있고요!


닥터 브로너스의 비건 철학🔍 

닥터 브로너스는 미국의 Vegan Action, 영국의 The Vegan Society 등 비영리 단체로부터 정식 인증을 받은 비건 브랜드입니다. 단, 무조건적으로 비건을 강요하기 보다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육류를 선택하고 채식 위주의 식단을 유지하면 동물에게 보다 인도적이고 지구에도 유익하며 우리가 더 건강해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Waffle Fries는 치즈 소스 또는 비건 랜치 드레싱과 함께 제공됩니다. 모두의 가치관이 존중받는 곳-



이제 축제의 하이라이트 올-원 매직폼 익스피리언스가 시작됩니다. 닥터 브로너스만의 기발하고 친환경적이며 신나는 거품 샤워는 우리를 잠시 동안 하얀 눈에 덮인 파라다이스로 데려가 줍니다.


All-One Magic Foam Experience🔍 

엠마뉴엘 브로너의 아들 짐 브로너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뛰어난 화학자로서 1980년대 업계 표준 소방 농축액을 발명했고 아이들을 위한 가정용 거품 발포 장치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은 합성 화학 성분 없이 유기농 오일의 배합으로 제조되기 때문에 물과 함께 생분해되며 자연에 무해합니다.



귀여운 거품 요정이 된 아이.



트루디는 곧 있을 축제의 피날레, 탤런트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등 상금은 무려 250달러!



마침내, 시작되는 Rock'N'Roll !!! 



"SING, DANCE, PLAY UNTIL WE'RE ALL-ONE!"



탤런트쇼를 빛낸 12명의 스타들과 막을 내리는 축제. 포용, 사랑, 이해, 존중 속에서-



1948년 엠마뉴엘 브로너가 Dr. Bronner's Magic Soap을 설립했을 때 그의 사명은 전쟁의 분열을 초월하고 모든 인류는 하나이며 서로 존중하고 사랑해야 한다는 'ALL-ONE!'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것이었습니다.



75년이 지난 오늘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들의 삶에 이로운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동시에 사회 정의, 동물 복지, 환경 보전 운동들을 지원하고 옳은 일을 위해 투쟁하며 엠마뉴엘의 정신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새로운 75년 동안 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됩니다. 우리가 행하는 모든 일에서 다양성을 포용하고 관대하며 공정합시다. 우리는 모두 하나이며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없기 때문입니다. We are All-One or None!" 


# # #


지금 아래 링크에서 매직솝 탄생 75주년 기념 한정판 '페퍼민트 매직솝 골드라벨'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세요!

⇨ 75TH Anniversary Limited Edition '페퍼민트 매직솝 골드라벨' 10% OFF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02.2226.6110

평일 9:3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 시간 12:00 - 13:00

I BANK ACCOUNT I
국민은행 767437-01-005293 (주)엠아이인터내셔널


제안 관련 문의 help@drbronnerskorea.com

대량 구매 문의 tykim@drbronnerskorea.com

㈜엠아이인터내셔널 사업자 정보

대표 : 이정섭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26길 14 (도곡동) 2층. 06302
사업자번호 : 120-87-4866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0-서울강남-00006 호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이정섭

안전거래를 위해 구매안전(에스크로)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닥터브로너스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